커뮤니티

이야기마당

질문 드립니다..

김**

Views 205

2018.05.29

  필승 !!

 선후배님들 안녕하십니까?

 병355기 관제 특기 김현철 입니다

 한가지 궁금해서 질문 올립니다..

 제 딸이 지난번 공군 학사 장교(139기) 로 임관해서 헌병 특기 달고 현재 15비에 배속 받고 근무중 입니다..

 원래 15비가 예전부터 행사 의전이 많아 근무는 힘들거라 예상은 하고 있지만

 강도가 그렇게 강한건가요?

 싸이트 출신이다 보니 싸이트 헌병 근무는 오래동안 접해봐서 대충은 짐작하건데

비행단 헌병 근무는 잘 모르겠기에 질문 올려 봅니다

뜬금없이 이런 질문 올려 죄송하며 혹시 아시는분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선후배님들 건강유의하시고,,

필 승!! 

  • 김영건 2018.07.13 11:07:34
    ㅠ ㅠ 저의 집 앞에 근무하네요
    --좋다.
    요즘 세상 시내 한복판 공군장교로 씩씩하게 현병근무를
    잘 하고 있는데 뭔 쓸데 없는 걱정을 하시는지요.
    잘큰 딸하나 열아들 안부럽다------------------
    저희 클때 이런 포스터 많이 붙엇는데요 ....ㅎㅎㅎ
  • 김현철 2018.06.04 09:36:55
    답변 감사합니다..
  • 이현석 2018.06.02 14:42:22
    선배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본부 헌병대에서 제대했읍니다.
    15비 헌병대에는 행사조를 따로이 편성 운영합니다.
    이유는 서울공항 때문이지요
    다른곳보다는 행사가 많은것은 사실이지만
    예전처럼 힘들지는 않을것입니다.
  • 김현철 2018.05.30 07:25:36
    답변 감사 합니다..
  • 사무국 2018.05.29 14:21:48
    안녕하세요.
    15비에 근무를 안해봐서 잘 모르지만
    요즘은 장교건 부사관이건 병이건간에
    그전처럼 힘들지 않을겁니다..

    특히 여군 장교인경우 행사 띠는 일이
    없을테니 빡쎌 이유는 없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