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이야기마당
현충원 봉사활동
사**
|Views 185
|2018.05.24
더운 날씨에 봉사활동에 참석해주신
선,후배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아울러 맛있는 점심을 쏘신 이춘구선배님께
김사 인사 올립니다...^^




-
서만관 2018.06.02 15:33:01수고 하셨습니다~~~필승!
-
이춘구 2018.05.31 20:51:06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김성수 2018.05.30 16:48:18너무 보람되고 뜻깊은 시간이었읍니다
-
배운봉 2018.05.29 15:59:20건 45 년만에 가본 국립묘지 학교가 근처라 현충이 전에 청소하러 많이 갔었습니다
-
이만수 2018.05.26 12:51:05더운 날씨에 고생 하셨습니다
-
김귀수 2018.05.25 15:32:45선후배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참 뜻깊은 봉사활동을 하신것 같습니다
건강들 하십시요 -
사무국 2018.05.25 08:41:39오랜만에 오셨습니다.
건강하시죠??? -
송상준 2018.05.24 23:55:28수고 많으셨읍니다
공식밴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