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이야기마당

현충원 봉사활동

사**

Views 185

2018.05.24

더운 날씨에 봉사활동에 참석해주신

선,후배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아울러 맛있는 점심을 쏘신 이춘구선배님께

김사 인사 올립니다...^^

 





 

 

 

  • 서만관 2018.06.02 15:33:01
    수고 하셨습니다~~~필승!
  • 이춘구 2018.05.31 20:51:06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김성수 2018.05.30 16:48:18
    너무 보람되고 뜻깊은 시간이었읍니다
  • 배운봉 2018.05.29 15:59:20
    건 45 년만에 가본 국립묘지 학교가 근처라 현충이 전에 청소하러 많이 갔었습니다
  • 이만수 2018.05.26 12:51:05
    더운 날씨에 고생 하셨습니다
  • 김귀수 2018.05.25 15:32:45
    선후배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참 뜻깊은 봉사활동을 하신것 같습니다
    건강들 하십시요
  • 사무국 2018.05.25 08:41:39
    오랜만에 오셨습니다.
    건강하시죠???
  • 송상준 2018.05.24 23:55:28
    수고 많으셨읍니다
2018.05.23
2018.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