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이야기마당
경인지부 3차 정모 후기
김**
|Views 177
|2018.05.21
경인지부 3차 정모를 5월 19일 토요일 저녁7시 부평우체국뒤 백송에서 모여 선후배간 친목을 도모했읍니다!
휴일이 겹쳐 많이 참석못했지만 729기 후배가 동참하여 뜻깊은 자리였고 6월 창립식에 적극 참석하기로
뜻을 모았읍니다!

-
배운봉 2018.05.29 16:01:09즐건 모임이 되셧군요..^&^
-
김성수 2018.05.23 19:31:48729기랍니다
-
사무국 2018.05.23 08:21:29739기라 ...참 귀한 회원입니다.^^
공식밴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