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이야기마당

금일 3훈련단 방문 기념사진

이**

Views 191

2018.04.13

  제 카메라로 찍은 사진 한 장을 이 곳에 먼저 올려드립니다.

금일 최 사무총장님 그리고 정 사무국장님 행사를 추진하신다고

정말 수고 많으셨고 또 고생들 하셨습니다.

그리고 멀리서 행사를 위해 참석해 주신 선 후배님들도 오늘 정말

반가웠었고 또 즐거운 하루들을 보내신 것 같아 저 또한 기쁩니다.

아울러 6월에 있을 창립기념일 행사 때도 꼭 만나 뵙기를 바라며...

 


 

  

 

  • 사무국 2018.04.16 08:22:34
    고생 많으셨습니다..^^
  • 배운봉 2018.04.14 13:11:49
    수고 하셧습니다
  • 고대곤 2018.04.14 10:20:58
    매우좋은하루였고 우리식구에게는좋은추억이였습니다
2018.04.16